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 사무실임대]가즈아~~'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지식산업센터로!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동 사무실임대]가즈아~~'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지식산업센터로!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19. 18:30
728x90


문래동 사무실임대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젊은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영등포가 좋아요! 지식산업센터전문!하우스디부동산!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 에이스 하이테크시티2차에요.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8분거리로 역세권
위치해 있어서 교통편도 좋은편이랍니다 ㅎㅎ

전용 면적 (약)31평 
분양 면적 (약)64평 
보증금 2,100만원 / 임대료 210만원





만기 2019년 1월 10일


2014년 10월에 준공 완료되었어요ㅎㅎ
관리를 꾸준히 해주셔서 정말 너무 쾌적해요.


관리비도 평당3,200~3,500원으로 
저렴하기로 소문나있어요!!!


지하 4층부터 15층까지의 구조로 되어 있고
주차공간 아주 넉넉하셔서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들어오는 입구쪽을 찍어보았어요ㅎㅎ
복도 정말 아주 넓직하죠!!!
큰짐이나 부피 큰 짐도 문제없답니다~


보안도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죠.
이중 보안으로 보안이 철저하다는점!!!

입구랑 복도도 정말 만
족하실거에요.
쾌적&깔끔 다 갖추었답니다.



우와,,,사무실 되게 넓죠ㅎㅎ
파티션 활용을 정말 너무 잘하셨네요!!!
확실히 자리마다 공간구별도 되네요.


깔끔하고 정리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강화유리로 따로 공간
만드신거 보이시나요 ㅎㅎ
오히려 안이 보이게 만드셔서 사무실이
갑갑해보이지 않고 오히려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공간을 효율적이고 이동동선
편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시스템 냉난방기 설치 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안락하게 업무볼수있어요.

밖이 다 보이는 구조라서 사무실이 
갑갑하거나 답답하지 않고 밝은 분위기이고
전등 수도 굉장히 많아서 내부가 한층 더 화사하답니다.



복도&엘리베이터 너무 깔끔하죠~
엘리베이터수가 무려 8대나 되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


꾸준히 관리하고 청결 유지해주신다고 합니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상하차
하실일 많으신 분들께서도 걱정없으실거에요.
아침마다 엘리베이터 막힐일은 없겠어요ㅋㅋ!!



이번 사진은 탕비실 모습이에요.
탕비실 정말 깨끗하고 쾌적해보이네요ㅎㅎ

정말 구석구석 관리 정말 잘해주셨네요ㅎㅎ
공간활용하셔서 탕비실로 알뜰하게 쓰셨네요!!!



공간 활용 진짜 너무 잘하신것
같아서 감탄 하면서 구석구석 찍어 보았는데요~
파티션을 활용해서 회의실 공간
따로 만드셨더라구요 ㅎㅎ



강화유리를 사용해서 만든 사무실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관리 잘되어 있는거 보이시죠.
내부도 굉장히 넓어서 대표실이나 특별
공간으로 쓰셔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공용 공간 부분 보여드릴게요!!!



#에이스 하이테크시티2차
인승용 엘리베이터가 총6대
비상 엘리베이터 1대
대형 화물용엘리베이터가 1대
무려 8대나 된답니다!!!

화물용엘리베이터도 있어서
물건을 상하차하거나 할때
제품박스가 젖거나 힘이 들일이 
없겠어요 정말 장점이 되겠네요 ㅎㅎ
무거운 짐 있으신 분들께는 최고겠어요!!!




건물의 로비입니다 ㅎㅎ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굉장히 중요하죠!!!
굉장히 품격있고 명품 지식산업센터 사옥
꿈꾸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실거에요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비입니다.



공용화장실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청결함은 물론이고 굉장히 깔끔하고
편안하게 이용가능하시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굉장히 만족해 하실거에요!!!



문래역에서 도보 8분이면 이용가능하시답니다
하우스디 부동산이 바로 옆에있어서
전화만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민실장이 달려갑니다아!!!


(아 참 이건 저만 알고 싶었지만!!!
1층에 국민은행도 편리하게 있을뿐더러
2층에 저렴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구내식당이 있답니다)



입구부터 시작해서
건물 양면을 에워싸고 있는 형태로
건물3면에 걸쳐 조성되는 공개공지는
지역 일대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고
예쁜 전망과 조경 그리고
휴게시설로 쾌적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선사할거에요 ㅎㅎ




내부 동영상 찍어 놓았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   ▼   ▽

[에이스하이테크시티2]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실31 중층 사무실 임대.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영등포 사무실 임대/매매
#문래동 사무실 임대/매매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전문 중개사에게 상담하세요!!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