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독산주공14단지올수리아파트/매매/전세 민실장과 함께해요!!!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독산주공14단지올수리아파트/매매/전세 민실장과 함께해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4. 17:44
728x90


가장 빛나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별이고,
당신 인생 최고의 날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다.

스스로에게 길을 묻고
스스로 길을 찾으라.

꿈을 찾는 것도 당신,
그 꿈으로 향한 길을

걸어가는 것은 당신의 두 다리.
새로운 날들의 주인은,
바로 당신 자신이다.

-  <파블로 이야기>중에서  -

앞으로 당신이 가는 길
그리고 앞으로 당신이 살아갈 날들
더 빛날거고 더 찬란할거에요ㅎㅎ
새로운날들의 주인은 바로 자신이랍니다,
우리 스스로 인생을 만들어가는거니까
더 멋지게 힘차게 두다리 뻗고 걸어나가 봅시다!!!




오늘 소개해드릴 물건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해있어요.
독산 주공 14단지 아파트가 그 주인공입니다.
1990년 11월에 준공이 완료가 되었어요.
관리를 정말 잘해주셔서 쾌적하고 아주 깔끔해요.
올수리가 되어있어서 아주 만족해하실거에요.
공급 면적은 15.25
전용 면적은 11.69
매매가 2억 6000만원 / 전세가 1억 3000만원




하안동 14단지 주공아파트 
전체적인 외관모습이에요ㅎㅎ
하안동 14단지 주공아파트는
주방,방2개,발코니,욕실 이런식으로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도면 같이 참고해서 보시면 한눈에
구조가 들어오실거에요!!!

아참!11월에 만기가 완료가 되어서 
10월중순부터 입주가능하시다는점!
하안동 14단지 주공아파트는
지하1층부터 15층까지 있스니다.
주공아파트는 지상 주차장도 있다는 점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현관모습입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오면 굉장히 화사하고
밝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체적인 벽지 톤이랑
바닥도 밝은계열의 색이라서 깔끔해보이고 
오른쪽에 붙박이장도 큼직하고 넉넉해서
많은 신발들도 문제가 없을것같아요ㅎㅎ



방 모습이에요ㅎㅎ아주
큼직하고 넓직~~하죠???
벽지색이 환해보이고 무엇보다
큰 창이 있어서 환기라던가 이런부분
문제없으실거같아요!!!
나만의 안락한 보금자리로 꾸며보세요.



 이번사진은 발코니모습이에요.
세탁기라던가 빨래 널 공간 충분히
있으시고 공간활용 잘 하셔서 따로 
보관할곳없는 용품 어느정도
보관 가능하시답니다ㅎㅎ



이번에는 거실모습이에요.
방으로도 사용가능하시답니다ㅎㅎ
워낙 넓고 큼직해서 충분히 이것저것
들어가실 수 있으실거에요.
티비,수납장 등 문제 없으십니다!!!
옆에는 바로 발코니랑 이어져 있는 구조입니다.



이번에는 부엌 모습이에요.
위에 레일 형식의 전등을 
달아서 센스를 더해주셨네요ㅎㅎ
위아래로 수납공간 넉넉해서
부엌용품 충분히 넉넉하게 들어가실거에요.



이번에는 욕실 모습이에요.
너무 깔끔하니 깨끗하죠?
 싹 다 수리해주셔서 쾌적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서 화사해보여요.
전체적으로 내부도 넓은편이에요.
정말 관리 잘해주신것 같아요~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실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독산주공14단지] 독산동 15평형 아파트 고층 매매/전세. 올수리.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독산동 14단지 주공아파트 지도입니다 
단지중  유일하게 행정구역이  
"서울이라는거ㅎㅎ"
▽  ▼  


<하안주공14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총840세대 & 5개동
 50 / 58S / 59N / 77제곱미터
   가까운 역으로 1호선 독산역이 있습니다.



아파트 14단지 정문 입구 모습입니다.
문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하게 입출입을
할 수 있도록 넓은 입구로 되어있습니다.



주공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는 도로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산뜻함이 느껴진답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은 복도식으로 된 아파트입니다. 
복도식으로 되어있는 아파트라 
환기가 잘 되는 아파트 모습이에요ㅎㅎ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는 유모차,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앉아 편히
쉴 수 있도록 정자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자전거 보관소 모습입니다.
자전거 보관소가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자전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아이들 학교 거리가 멀까봐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 굉장히 많으시죠???
거리가 멀면 아이들도 힘들고 부모님들도 걱정되시고 하니ㅠ
단지 주변에 초,중,고 모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모습입니다.
쓰레기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경비실 모습입니다.
경비원분들이 아파트 단지 내와 외부인들을 
관리를하고 있어서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터치하시면 전화연결 됩니다.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리면
꼭 찾아드릴게요^^
매매,임대, 전문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이진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