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안주공3단지/하안주공매매/친절한민실장이 도와드릴게요!!!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하안주공3단지/하안주공매매/친절한민실장이 도와드릴게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4. 17:18
728x90


"상처가 없는 사람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냐고,

상처가 있기 때문에 
남의 고통을 볼 수 있고
그 고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타인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거야."

"혀와 입으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이야기해라"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
들을수록 내 편이 많아진다"

"혀"를 다스리는 건 이지만,
내뱉어진 "말"은 나를 다스린다.


여러분은 혹시 이런 좋은 명언을
남겨주신 분이 누군지 아실까요???
친절한 민실장도 정말 좋아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바로 연예인 국민 MC유재석님의 말들이에요.
연예계에서도 인성이 참 좋고 존경받는 선배로
많이 불리운다고 하는 분이기도 하지요ㅎㅎ
정말 하나도 마음에 와닿지않는 명언이 없네요.
저는 맨위의 상처가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거다 라는 구절이
굉장히 와닿더라구요.상처가 있기 때문에
남의 고통을 볼 수 있고 이해할 수 있게되죠.
유재석님은 정말 바르고 참 멋진 사람 같아요.
앞으로도 친절한 민실장은 유재석님이
더 더 좋아질 것 같아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은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
하안 주공 3단지 아파트입니다ㅎㅎ
요즘 하안 주공 아파트가 진짜 굉장히
문의도 많고 진짜 너무 핫하답니다!!!
그니까 모두 집.중  봐주셔야 해요.
1989년 10월에 준공 완료가 되었고
지하1층부터 15층까지의 구조로 되어있어요.
공급 면적 15.90
전용 면적 10.94
매매가 2억 8500만원



하안동 3단지 주공아파트
주방,방2개,발코니,욕실,창고 이런식으로
구조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도면 참고해서 보시면 구조가
머릿속에 어느정도 그려지실거에요!!!
따로 수리하시고 하신거 없으셔서
기본 깔끔한 상태로 사용 가능하시고
입주는 문의주시면 즉시 입주 가능하세요.



이번에 보시는 모습은 창고모습이에요.
하안동 주공3단지 아파트는
조그마한 창고가 있어요.
수납하실것들이 많은 분들한테는
정말 이보다 좋은 소식이 없겠어요ㅋㅋ



이번에는 방모습이에요.
거실겸 방이 되겠네요ㅎㅎ
나한테 맞는 편한구조로 꾸며서
사용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발코니하고도 연결되어 있어서
빨래널거나 하실때도 편하실거에요.



이번에는 발코니 모습이에요.
발코니도 꽤 넓은편이에요.
세탁기 편하게 놓으실수 있으시고
바깥에 놀이터랑 전체적인 아파트 모습
보실 수 있으신데 아이 있으신 집은
놀이터가 바로 앞에 보여서 
아이가 나가서 놀때 걱정안하시고
집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겠네요ㅎㅎ



이번 사진은 부엌 모습이에요ㅎㅎ
넓직하고 큼직한 편이에요.
위아래로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주방용품 문제없이 들어가실거에요.
냉장고나 김치냉장고 등 무리없이
들어가시고 따로 공간활용  
잘해서 더 알뜰하게 다른것들도
놓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이번에는 방,욕실모습이에요.
준공이 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관리를
워낙 잘해주셔서 진짜 깔끔하고 쾌적해요.
욕실도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관리 잘 되어 있어요.방도 벽지 마감이나
바닥 모두 잘되어있고 마찬가지로 깔끔해요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실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3단지] 광명 16평 아파트 저층 매매. 하시입주.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안주공아파트 지도에요.
보시고 참고해주시면 될것같아요.
▼  ▽  ▼


<하안주공3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총2220세대 & 13개동
15S / 8.42 
   가까운 역으로 철산역이 있습니다.




주공 3단지 아파트 정문 모습입니다.
아파트 정문에는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입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주공 3단지 아파트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주변 전경에는 도로변과 붙어있어서
도로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아파트가 있습니다ㅎㅎ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1989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답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에는 입구가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이 편하게 입출입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ㅎㅎ



주공 3단지 아파트 조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조경에는 많은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모습입니다.
나무들이 많아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지상주차장 공간 모습입니다. 
지상주차장은 넓게 만들어져있어 입주민들이 
주차를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많은 놀이 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안전한 기구들만 설치 해놓았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운동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운동시설 공가에는 입주민들이 간단히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앉아 편히
쉴 수 있도록 정자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노인정 건물 모습입니다. 
노인정 건물 외관 모습뿐만 아니라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주변 역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입주민들은 정말 너무 편하겠어요!!!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어린이집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어린이집이 있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아파트 단지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학교모습이에요.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근처
있어서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주변에 나무들이 많아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는 학교 주변 모습입니다.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분리수거장 모습이에요 ㅎㅎ
분리수거장은 넓게 만들어져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분리수거 하실 수 있어요!!!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려요!

하안주공 전담
매매,전.월세 전문
소속공인중개사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하우스디부동산을
늘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친절한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