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매매거래1위-광명]하안주공11단지 16평 매매3억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매매거래1위-광명]하안주공11단지 16평 매매3억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8. 15:59
728x90


기사 같이 참고해서 봐주세요

▽   ▼   


광명시아파트매매거래량



요즘 하안주공열기 진짜
너무너무 뜨겁죠???
광명 하안주공에 대한 관심이
점점 몰리는 것 같아요.
7호선 철산역과 1호선 독산역도 가깝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남부순환도로
강남순환도롤 등 진입이 편리한 장점이 있고
근처에 학교가 있어서 통학문제라던가 종합터미널이용
이케아,롯데프리미엄아울렛등 쇼핑시설이 많아
다들 더 관심을 가지고 더 뜨거워지고 핫해지는 것 같아요ㅎㅎ



하안주공 매매/전매/월세문의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은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
하안 주공 11단지 아파트입니다ㅎㅎ
요즘 하안 주공 아파트가 진짜 굉장히
문의도 많고 진짜 너무 핫하답니다!!!
그니까 모두 집.중  봐주셔야 해요.
1990년 6월에 준공 완료가 되었고
지하1층부터 15층까지의 구조입니다.
1080세대/6개동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세입자분 만기가 2019년 3월에 끝나셔서
3월말부터 입주가능하십니다(현재1000/50)
공급 면적(약)16
전용 면적 (약)11
매매가 3억원



하안동 11단지 주공아파트
거실,방2개,주방,발코니,욕실
구조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도면 참고해서 보시면 구조가
머릿속에 어느정도 그려지실거에요!!!
부분수리 해주신 상태라서 비교적 깨끗하고
관리역시 잘해주셔서 만족하실거에요.



이번 사진은 욕실 모습이에요ㅎㅎ
욕실은 전체적으로 흰색 타일을 사용해서
굉장히 밝고 환한 느낌이에요.
관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쾌적하고 깨끗해요.
물때가 따로 끼거나 한 곳 없이 관리상태 굿입니다.
화장실 문 폭도 확장해주셔서 편리하고
넓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창도 조그맣게 있어서 습기가 차거나
하지 않고 환기 걱정 없어요!!!



이번 사진은 거실모습이에요.
거실도 되게 넓고 깨끗하죠???
따로 물건을 많이 놓거나 하지 않으셔서
더 넓게 사용하신거 같아요ㅎㅎ
어느정도 크기의 수납장,쇼파는
충분히 들어가실거에요!!!




이번엔 주방모습이네요ㅎㅎ
주방 씽크볼도 넓고 밥솥,전자레인지
놓을공간도 구별 되어있고 위아래로
화이트색 수납공간들이 있어서
있어서 주방용품 문제없이 넉넉하게
넣으실수 있으실거에요!!!
화이트 톤이라 부엌도 참 화사하네요ㅎㅎ



이번에는 방모습이에요.
방도 진짜 깔끔한거 보이시나요???
공간 활용 잘하셔서 가구배치 잘
하시면 아주 멋지게 쓸 수 있을것같아요.
창도 큼직하게 있어서 청소하시거나
하실 때 환기걱정 없으시겠어요 ㅎㅎ



이번 사진은 주방과 방 쪽 모습이에요.
현관에서 들어와서 찍어보았어요ㅎㅎ
집안 분위기가 굉장히 환해보이죠???
전체적으로 톤이 화이트 톤이라서 
깨끗하고 공간 구별도 아주 잘 되어
있어서 공간마다 활용도 좋으실거에요.



이번 사진은 현관 모습이에요.
현관 진짜 넓고 너무 예쁘죠???
밑에 보시면 예쁜 타일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어요 ㅎㅎ
오른쪽엔 아주 넓직한 붙박이장이 있어서
많은 신발들도 문제 없으시답니다!!!
현관 도어도 예쁜 꽃문양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진짜 화사해보이네요.




하안주공11단지 지도입니다.
같이 참고해서 봐주세요ㅎㅎ
▽  ▼  



하안동 주공아파트 실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직접 한번 찍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11단지] 광명 16평형 주공아파트 저층 올수리 매매.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이제 주공11단지 공용부분 보여드릴게요ㅎㅎ
▽  ▼  ▽



주공 11단지 아파트 정문 모습입니다.
아파트 정문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니실 수 
있도록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주공 11단지 아파트 전경입니다. 
주변 전경에는 곳곳에 가로등이 설치되어있어 
어두운 저녁에도 환하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은 관리를 아주 잘 해주셔서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는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 현관에는 유모차,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공 11단지 아파트 조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곳곳에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지상주차장 공간 모습입니다. 
지상주차장은 넓게 만들어져있어 입주민들이 
주차를 할 때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의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놀이 시설들이 많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안전한 기구들만 설치 해놓았답니다!!!



아파트 단지안에 위치한 운동시설 공간입니다. 
입주민들이 언제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기구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아파트 산책로와 보행로의 모습입니다. 
운동시설 공간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동을 한 후  
가까운 거리에서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휴식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휴식 시설 공간에는 정자가 설치되어있어
입주민들이 앉아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마트의 모습입니다. 
마트가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노인정 모습입니다.
노인정 건물 외관 모습뿐만 아니라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주변 역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의 모습입니다.
관리사무소에서 자주 아파트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관리사무소 건물 외관 모습 또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답닌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입주민들은 정말 너무 편하겠어요!!!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어린이집 모습입니다.
어린이집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보호자와 어린이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학교의 모습입니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등하교를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모습입니다. 
쓰레기장에는 음식물 쓰레기통도 설치되어 있으며 쓰레기장 
간과 주변이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아파트 분리수거장 모습입니다.
분리수거장에는 분리수거를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분리수거함들이 분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  ▲  
하안동 주공아파트11단지 부근이에요.
너무 예쁘죠???근처에 교통도 잘되어있고
정말 쾌적하고 살기 아주 좋답니다.ㅎㅎ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려요!

하안주공 전담
매매,전.월세 전문
소속공인중개사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하우스디부동산을
늘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친절한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