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친절한민실장이 장애인자립지원시설 개소식 전합니다!^~^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문래동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친절한민실장이 장애인자립지원시설 개소식 전합니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2. 17. 14:07
728x90


안녕하세요~

영등포 더뉴부동산중개법인(주)

친절한 민실장입니다~ ㅎㅎ

어느덧 12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어요!

오늘 아침 출근길에

날씨가 모처럼 따뜻해서

기분 좋게 부동산 사무소에

도착했었던 것 같아요 :)

사람과 사람을 맺어주는

부동산 계약은 늘 보람찹니다.

기분좋은 계약으로

하우스디비즈에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드는 계기가 된거같아서

참 감사한 일입니다~ :D




이번달에 사회적 기업인

'드림샌드위치'가

저희 더뉴부동산 바로 옆 상가에

오픈해서 한창 영업 중에 있는데요~

드림샌드위치는 영등포구청의 지원을 받아

운영을 하고 있는 비영리 사회적기업인데

사실 드림샌드위치 상가뿐만이 아닌

하우스디비즈 4층에도 사무실을 계약해서

발달장애인분들을 위한

자립지원시설 '차오름'을 오픈했어요!





영등포구청의 발달장애인 자립을 위한

꿈더하기 사회적협동조합!

드림플러스 샌드위치에 이어

하우스디비즈에 차오름 설립~!


사회적기업

사회적기업이란 영리기업과 비영리기업의 중간 형태로,

사회적 목적을 우선적으로 추구하면서

재화 · 서비스의 생산 · 판매 등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을 말함




서울영등포구청의 의뢰를 받아

열심히 좋은 매물을 알아봐드린던 중에

샌드위치점 점포와 함께

사무실도 계약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친절한 민실장의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강력추천과

여러 구청 관계자분들이

가격 및 위치등을 고려한 결과

1층 상가와 4층 사무실을

영등포구청에서 계약하셨답니다 :)


4층 사무실 공장

발달장애인 자립지원시설

'차오름' 개소식을 위해

영등포구청장님도 와주시고

여러 구청관계자분들과

많은 분들도 찾아와주셨어요 :)



탁트인 영등포 '차오름'!

차오름에서는 전용 44.87평

규모의 사업장으로

표준 사업장에서 누룽지,수제청,도마,행주등을

제조 및 납품을 한다 해요 :)

현재는 발달장애인 10명이 근무중이며

향후에는 20명까지 충원해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 합니다 ㅎㅎ

매우 좋은 목적을 가진

사회적 기업이라

친절한 민실장이 계약을 하면서도

굉장히 뿌듯했어요 ^^*






차오름 개소식은

2019년 12월 10일 오전에 진행이 되었어요.

많은 기자님들과 함께

사회복지사분들도 같이 와주시고

많은 분들이 이 자리를

함께해주셨답니다 ~ㅎㅎ




실면적 44.87평 이지만

서비스 면적인 베란다까지 확장해서

총50여평이 넘는규모에

물품창고&룸3개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용.

한쪽은 사무실,

다른 한쪽은 누룽지만드는 곳과

행주만드는곳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

작업하시는분은 지적장애인분들로

10명내외로 계시던데

곧 20명까지 고용하셔서

운영을 하신다 해요.

아무래도 장애인분들은

일반인들보다 일자리 구하기가 힘든데

이런 사회적기업들이 계속 생겨난다면

장애인분들이 사회진출이 용이해질 것 같아요.

차오름 기업같은 사회적기업을

많이 응원합니다 ^^*


옆의 룸에서 작업자분들이

행주작업중이신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예전에 2017년에 성산대교쪽에

자원순환센터 내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기도 했지만

노후하고 접근성이 좋지 않아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으나

화물엘리베이터도 대형 사이즈에

관리비도 저렴하고 주차편리한

하우스디비즈으로 사업장을 이전하셨으니

대박나시길 응원합니다~ ㅋㅋ






차오름 사무실 내부를 구경하다가

익숙한 인형들이 보여서

눈길이 갔는데

드림플러스 샌드위치에서

개업 오픈 이벤트로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인형들을 주셨는데요 ㅎㅎ

그 인형들이 여기서

만드는 거였네용~




룸인테리어도 이쁘고

동선도 좋고

사업이 효율적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구조네요.

덕분에 눈호강 잘했답니다 :D




영등포구청장님과 함께 이런 모습들을 보고

좋은시간을 가져서 좋았어요!

앞으로 더욱더

장애인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신다고 하시는데

역시 친절한민실장은

영등포가 좋아요~ㅎㅎ





같은 사회적 기업인

드림플러스 샌드위치에서

사회복지사분들과 앞으로의 방향과

샌드위치점과 차오름을

어떻게 진행을 할지에 대한 내용을

열띄게 얘기 나누셨어요!

향후에 드림플러스샌드위치점에서도

발달장애인 2명을 채용해

운영을 하신다고 하세요~

취지가 정말 좋은 기업이라

중개한 친절한 민실장도

뿌듯하고 좋았네요 :)














사회적기업

Dream+ 샌드위치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 쥬스 & 티 & 샌드위치 전문점 ]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6호

예약 및 문의

Tel : 02.2672.9201

Tel : 010.3361.7063

언제든지 차한잔하러

드림플러스 샌드위치에 놀러오세요.

따뜻한 차한잔하며

지인분들과 담소 나누면서

장애인분들을 위한

도움을 줄 수 있고

일석이조 사회적기업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래용~^^*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제 12월 중순을 넘어

말을 향해 달려가네요.

2019년 한해를 되돌아보면

아쉬운 부분도 많았고

좋았던 기억도 많았던것 같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이제 연말에 지인분들과

좋은시간 가지시길 바래용~

감사합니다 :)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