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SKV1센터] #문래skv1센터#문래에스케이브이원센터#영등포지식산업센터#친절한_민실장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

[문래SKV1센터] #문래skv1센터#문래에스케이브이원센터#영등포지식산업센터#친절한_민실장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8. 13. 11:29
728x90

앉은 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 구상의 <우음(偶吟) 2장> 중에서 -





열정과 긍정의 에너자이저

지식산업센터전문

더뉴 부동산중개법인

친절한민실장입니다~!

입주임박

2019.09

저번주에 문래SKV1센터

지하 지식산업센터(공장)

임대차계약이 완료되어서

계약완료 후기를 써보려 해요 :)

더뉴부동산 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의 계약 story~!





문래SKV1센터 임대차계약은

무사히 진행이 되었어요.

임대인대표님, 임차인 대표님께서

정해진 절차대로 잘 진행을 도와주셔서

친절한 민실장도 너무 일이

착착 진행이 잘되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ㅋㅋ!

간혹 서로 이견조율이 안될 경우에

참 힘들거든요~

서로 조금씩만 양보하면

웃으면서 좋게 마무리되거든요!









문래SKV1센터 계약서예요 :)

실입주하시려고 분양받으신 대표님께서

사정상 입주하실 없어되어서

임대차계약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두 대표님 모두 하시는

사업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입주하시는 대표님께서는

상층부에 사무실을 분양받으셨는데

컴퓨터및 주변기기수리 등의 업종이시니

자재나 부품이 많아 창고가 필요하셨어요.

그래서 곧 입주날짜가 다가오면서

임대로 하나 계약하셨습니다~!






문래SKV1센터 중

창고용도로 사용할만한 곳은

지하 1층

지식산업센터 용도 밖에 없는데

아무래도 지하가 임대료가

저렴하다보니

친절한 민실장이 지하 창고매물을

추천해드렸어요.

지하에 마침 실입주가 불가능하게되어

임대를 내놓으신

임대인 측 분과 연결 시켜드려서

계약이 진행되어

서로서로가 만족하는 조건으로

계약 진행~!!

아무래도 문래SKV1센터가

인기가 굉장히 많다보니까

입주예정날짜(9월중순전후)가 다가옴에 따라

임대매물들이 빠르게 공실이 채워지고 있네요!









친절한민실장이 알고 있는 문래SKV1센터

상가 현황도인데요~!

다른 호실은 어떤게 들어오는지

아직 파악이 정확히 안되고 있지만

이 건물 내에 병원도 생기고

여러 기타 지원업무시설도 들어와

부가적 시너지를 많이 챙기실 수 있는!

문래 SKV1센터 건물이예요 ^^

언제든지 문래SKV1센터 임대, 매매문의는

이곳 바로 앞 더뉴 부동산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 :D



문래SKV1센터 동영상이예요!

실제 주변사진들과 더불어

내부 사진도 조금 찍어서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건물이 굉장히 세련되고 이뻐서

더욱 애착이 가는 지식산업센터네요.

제가봤을 때에

문래동 지식산업센터

현재 가장 메리트 있는

지식산업센터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입주자들이 편하게 사무를 보실 수 있는

외부 및 내부 환경이 가장 큰 포인트!








문래SKV1센터

위치 약도예요.

2호선 문래역 1번출구에서

약 도보로 8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만약 사무실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시거나

상가를 보고계신 분들이라면

문래SKV1센터 추천해드려요!

실제로 문래SKV1센터

가보신다면

입지 및 상황이 굉장히

마음에 들으실거예용 ㅋㅋ





문래 SKV1센터 계약후기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태풍의 영향때문에

비가 주륵주륵 쏟아지고 있네요 ㅋㅋ

차라리 더운것보다는 이렇게

비가 조금와서 시원한게 좋은것 같아요 :)

친절한 민실장의 계약후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들 첫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인만큼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