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이 수익형부동산투자강의 다녀왔어요~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

영등포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이 수익형부동산투자강의 다녀왔어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8. 24. 17:46
728x90

안녕하세요~

영등포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

지식산업센터의 모든것

투유유한회사

대표님의 초대로

유익한 강의 듣고 왔어요^^

친절한민실장

어제 실전 수익형

부동산 투자강연이라고

부동산 전문가 박원갑대표님,

도정국대표님이 강연을 하신다하셔서

강연들으러 갔다왔어요~~!!









I N V I T A T I O N

'실전 수익형 부동산 투자강연'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1부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의원

' 박 원 갑 ' 의원의

'부동산시장 전망과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2부 지식산업센터 100억 자산가 저자

'도 정 국 '대표의

'부동산규제시대, 지식산업센터 실전 투자전략'

시간

2019년 8월 22일 (목)

PM 2:30 ~ 5:00

장소

당산SVK1센터 E동 B106호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

주최

투유유한회사



박원갑 의원님과 도정국 대표님

투자 강연!

접수방법 - 선착순접수

전화접수 02.2088.6558

이메일 접수 123@the2u.co.kr

문의전화

02. 2088. 6558



박원갑 대표님

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강원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 박사

고려대학교

외교정치학 학사

2007년 한국경제TV

올해의 부동산 전문가 대상 선정

저서

박원갑의 부동산 투자 원칙

한국인의 부동산 심리

부동산 미래쇼크






(주)뉴튼스포스코리아 대표이사

도정국 대표님

부동산오아시스, 짠돌이카페

독서MBA, 조찬우 스피치 연구소 등

여러 곳 강연자

나는 아파트형공장 투자로

100억대 자산가가 되었다 저자.


몇일전에 투자강연을

하신다고 하셔서

시간만 된다면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기회가 닿아서

아는대표님들과 같이

강의를 들으러

2시쯤에 사무실에서

출발했어요~

내부에 들어가니 저처럼

강의를 들으러 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셨더라구요 ㅎㅎ





같이온 대표님들과

얘기를 좀 하다가

박원갑 의원님

강의가 시작되었어요~

1부는 앞으로의 부동산규제에 맞춰

어떤 부동산이 떠오르는지와

수익형부동산을 어떤 방향으로

바라보아야 되는지

A부터 Z까지

모든걸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알기 좋았어요 ^^*



특히 박원갑 대표님께서

수십년의 부동산 경력을 바탕이

심후하게 뿜어져나오는

멘트들이 굉장히

제마음에 와닿는 부분이

많았어요 ㅋㅋ

1부가 거의 끝날 때 쯤에

처음에는 쉽다고 느꼈던게

다시 복습을 하며 되짚어보니까

굉장히 내용이 방대하고

어려운 부분들을 쉽게 설명해주신게

느껴지더라구요 :D

많은 부분에서 도움이되신

박원갑 대표님께 박수~!!







2부는 수익형 부동산

지식산업센터를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도정국 대표님이 강의를 하시는

시간이었어요!

아무래도 친절한 민실장도

지식산업센터를 전문적으로

취급을 하고 있다보니

굉장히 관심이 가는

강연 내용이었어요 :)







친절한 민실장도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잘안다고 생각했었는데

미처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이런 부분이 있었네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이번달 중 가장 좋은시간이

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강의내용이 좋았어요 ^^

다음에도 강의가 있으면

또 강의를 들으러 갈 생각이예요 ㅋㅋ

박원갑대표님,

도정국 대표님

서로 정보공유도하고 또 이런

강의를 통해 또 뵙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이글을 보신 대표님들도

수익형 부동산이나

투자에대한

관심이있으시다 하시면

저와 함께 강의 들으러가요 ^^




내일부터 벌써 또

주말이 시작되네요.

한 주 또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 좋은밤 되시고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

이상~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