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아이에스비즈타워1차]선유도아파트형공장 사무실임대~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아이에스비즈타워1차]선유도아파트형공장 사무실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16. 17:48
728x90


높은 임대수익에 세제 혜택... 지식산업센터 뜬다
유환구 기자  수정: 2018.08.15 10:00

'수익형 부동산' 틈새 상품

법인이 임차하기 때문에 임대료 상대적으로 높고 취득세ㆍ재산세도 감면

정기적으로 임대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수익형 부동산.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상가 등을 
매입한 후 임대를 주는 것이 
대표적인 방식이다. 

하지만 몇 년 사이 인기가 치솟아 
공급 물량이 쏟아진 탓에 
수익률이 예전 같지 않다.

이 틈을 비집고 
새로운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각광받고 것이 예전에 아파트형 공장이라고 
불렸던 지식산업센터다.

임대료가 상대적으로 높아 
수익률이 양호한 데다 
세제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지식산업·정보통신산업·제조업을 하는 시설이 복합적으로 들어선 건축물. 
서울 구로구, 금천구 일대의 서울디지털밸리와 
영등포구 영등포벤처밸리 등이 
대표적인 밀집 지역이다. 

가장 큰 매력은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이다. 

지난달 부동산개발 전문업체 
피데스개발의 조사에 따르면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44곳의 
연평균 수익률은 7.12%로 집계됐다.

반면 국민은행이 발표한
4월 오피스텔 연평균 임대수익률은
서울은 5.6%, 경기는 6.11% 수준이다.

수익률이 양호한 이유는 
임차인이 법인이기 때문에 
임대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 

실제로 서울 성수동 ‘삼환디지털’의 경우 
전용면적 251㎡는 
매매가가 약 7억7,000만원인데, 
임대료는 보증금 5,000만원, 월세 460만원으로 
연 수익률이 7.67%에 달한다. 

여기에 법인의 경우 장기 임차를 선호해 
공실 위험이 낮다는 장점도 있다.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는 
경매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경매정보회사인 지지옥션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경매에 부쳐진
서울·수도권 지식산업센터의 낙찰가율과 
평균 응찰자 수(입찰 경쟁률)는 각각 84.8%, 4.2명으로 2001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열기가 뜨겁지만 
투자 시 따져봐야 할 것도 적지 않다.
입지에 따라 공실률의 편차가 심한 데다 
갈수록 세제혜택의 폭이 줄고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둬야 한다는 조언이다. 

- 유환구기자redsun@hk.co.kr  -


여러분 제가 오늘은 기사글 하나를 가지고 와봤어요 ㅎㅎ
이처럼 요즘 지식산업센터에 굉장히 관심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수익률도 높고 세제혜택도 기대해볼수가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물건도 지식산업센터랍니다.
매매는  아니고  임대에요.
임대조건이나 시세도  보실겸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스티커 이미지

(언능 보러 갑시다아아~~~)




오늘의 주인공을 소개할게요ㅎㅎ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해 있는

아이에스비즈타워1차가 
'양코너사무실'이

그 주인공입니다.
분양 면적 56.79평
전용 면적 28.98평
발코니확장시  실사용 약35평  나와요.
보증금 2500만원 / 임대가 250만원
현재 공실이라 즉시 입주 가능하시답니다~!!!

#영등포 아이에스비즈타워1차
하우스D부동산과 함께해요.

스티커 이미지

(점점뜨고있는지식산업센터인만큼눈크게뜨고보세요!!!)



9호선 선유도역에서 도보로 2분정도 걸리는거리입니다. 
초역세권이라서 정말 교통은 편하실거에요!!! 
2013년 5월에 준공 완료되었고 관리를 굉장히 
잘 하셔서 내부시설도 정말 쾌적하고 좋답니다. 
지하2층부터 26층으로 되어있는 구조에요. 
주차공간도 편리하답니다ㅎㅎ 
커피숍부터 음식점 등 지식산업센터 빌딩안에 
모두 있어서 
요즘처럼 더운날도 멀리 나가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드실수 있으시답니다. 
전입자분께서  원하실  경우
전출자분께서 왼쪽룸철거나 카펫청소 해주신데요.

스티커 이미지

(슈퍼 그뤠잇!!!)



내부 모습 한번 보러 가실까요ㅎㅎ
▽  ▼  ▽



금방 이사나가서 어수선하지만
아주 넓직하죠~???
화면상으로도 아주 넓어보여요ㅎㅎ
넓은발코니 보이시나요~
채광도  양쪽에서 들어보니
실제보다  넓어보이고
정말 서비스면적이  짱입니다.

스티커 이미지

(아주 넓직해요 세상넓어요ㅎㅎ)



사무실안의 또 다른 공간이에요 ㅎㅎ
구석구석마다 짜임새 있는 구조
정말 짐이나 따로 장소를 구분해서
사용하시기 좋으실거에요!!!
롤스크린까지  되어 있어요~

스티커 이미지

(공간활용 알뜰하게 잘해보아용)



사무실 입구 모습이에요 ㅎㅎ
너무 예쁘지않나요 ??
내부강화유리도어가 되어 있고요.
이미지월이  화이트 앤 블랙톤으로 
모던하고 굉장히 심플한 느낌을 주네요.

스티커 이미지

(심플 이즈 더 베스트!!!)



아주 빠른 엘레베이터도
3개나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ㅎㅎ
화물엘리베이터도  별도로  있구요~
언제든지 문제없어요> ㅡ <

스티커 이미지

(아주 빠른 엘레베이터에요ㅎㅎ)



시원시원하고 넓직넓직하지요?
깨끗한 컨디션과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ㅎㅎ
천장형 시스템난방기도 구비가
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문제없어요.

스티커 이미지

(정말 너무 깨끗하답니다ㅎㅎ)




발코니가 굉장히 넓지요?
따로 탕비실로 쓰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예쁜 뷰가 보이시나요~~~
정말 일로 지치고 스트레스 받을때
뷰 한번 보면 확 풀릴 것 같아요!!!

스티커 이미지

(시원시원하지유~~~)



사무실의 또 다른 공간입니다.
정말 크지요??공간마다 
내가 구분지을 수가 있어서
정말로 좋겠네요 ㅎㅎ
따로 창을 만드신것도 블랙틀로 하셔서
굉장히 멋스럽고 고급져 보이네요!!!

스티커 이미지

(너무 멋스럽다 진짜루)

내부 모습 편안하게 보시라고
동영상 첨부해 놓아요 ㅎㅎ
▽  ▼  ▽


[아이에스비즈타워1차] 실29평 선유도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즉시입주가능.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공용공간도 한번 보러가실게요ㅎㅎ
▽  ▼  



우와,,,저 웅장함 보이시나요???
서부간선도로 옆이라서
빌딩 가시성도  뛰어나고
교통망  최고로  우수해요.
지식산업센터 중에서 가장 웅장한 
로비전경으로 유명한 아이에스비즈타워모습이에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스티커 이미지

(너무 좋지요ㅠ진짜최고다잉)



응접하는 곳도 아주 멋지고 웅장하네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호텔인지 알았답니다ㅋㅋ 
친절하게 방문해주시는 분들 맞아주시더라구요ㅎㅎ 
지하에 구내식당도 운영중이고  
1층에 분식점부터 편의점 모두 입점 완료되어있어요!!! 
식사는 5번출구쪽에 음식점골목이 쫙 있답니다>ㅡ< 
신한은행부터 기업은행 등 현금인출기도 로비에 
준비가 되어 있어서 급한 상황에도 문제없으실거에요.

스티커 이미지

(너무 멋지쥬~~최고에요오!!!)




우와,,,내부도 너무 멋진걸요???
25층빌딩인만큼 빠른엘레베이터
인승용 총 3대 그리고 화물용 1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무거운 짐 옮길때도 화물용이 있어서
문제 없을거 같으네요 ㅎㅎ

스티커 이미지

(우와아앙...시설좋다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헷갈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저렇게 호실마다 입점되어 있는 업체들
안내판이 로비에 있답니다 ㅎㅎ
처음와서도 길 헷갈리실 일은 없겠어요!!!

스티커 이미지

(친절하기도 하네요ㅎㅎ)



선유도역 7번출구에서 아이에스비즈타워까지 
가시는 길 지도 첨부해요

▽  ▼  ▽


선유도아이에스비즈타워 매매상담 010.3078.0114




선유도아파트형 공장의
깔끔한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지식산업센터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리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