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사무실구하기]문래동아파트형공장.하우스디비즈.실30평사무실 임대계약완료♡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사무실구하기]문래동아파트형공장.하우스디비즈.실30평사무실 임대계약완료♡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17. 17:53
728x90



포스팅전 임대차계약완료된 
사무실이예요~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이에요!!!


안녕하세요~친절한 민실장이에요!!!
요즘 무더위로 다들 지치고 
몸에 기력도 없고 피곤하시죠~?
덥다고 에어컨이랑 선풍기 너무 쐬시면
냉방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냉방병 조심하시고 이번 더위
우리 같이 힘내서 이겨내보아요 ㅠㅠ!!!


오늘은 인기가 언제나 늘 많은
하우스디비즈를 대만족하시면서 계약하신
소중한 인연이 된분의 계약서를 같이 보실게요 ㅎㅎ


(같이 보러 가실까요~???)

계약해주신 하우스디비즈는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교통이 아주 좋은편이에요.
하우스디비즈는 인기가 정말 많아서
공실을 정말 찾아보기가 힘들답니다!!!


*전호실 만실입니다!공실률 Zero~
*관리비최저 2500원/분양평수


영등포구내 지식산업센터중에서 
관리비가 가장 저렴해요.
영등포구 지식산업센터의 평균 평당
관리비는 3~4,000원대입니다
하지만 문래동 하우스디비즈의 관리비는 
평당 2,500원이라는거!!!ㅎㅎ
2016년 준공 완료되어서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시고
  구내식당 및 공용공간들도 굉장히 잘 배치 되어 있어서 굉장히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공실이 없을수밖에 없답니다ㅎㅎ)



하우스디 비즈 지식산업센터 매매/임대


        
지하3층부터 14층까지 있어요. 
주차도 널널하게 가능하시고 
전용 면적 30.61평 
분양 면적 57.24평 
보증금 1900만원  임대가 190만원입니다.


(너무 좋지유~~~)


저희 하우스디를 찾아주신
임차인 분의 계약서입니다
참고하시라고 가지고 와봤네요 ㅎㅎ
보시면서 참고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보시자마자 대만족 하셨답니다ㅎㅎ)



이 호실은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어요ㅎㅎ
방이 두갈래로 나뉘어져있답니다.
창고 그리고 사무실 구조로 나뉘어져있는데
들어가는 입구도 두곳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물론 가운데는 이어져 있어요!!!ㅎㅎ

(공간을 나눠놔서 더 구별하기 좋으실거에요ㅎㅎ)



사무실로 쓰기에 아주 
넓직하고 큼직하죠?
하우스디비즈가 인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ㅎㅎ
이 호실은 나뉘어져 있어서 
사업자등록증도  두개 가능하고
시설비 없이  공짜로  쓰시고
전출시  원상복구의무 면하시니
비용절감되겠죠!!!

(정말 하우스디비즈는 늘 꽉 차 있어요ㅎㅎ)



베란다쪽도 아주 넓직하죠~???
동향인데  막힘없는 뷰를  자랑해요
저기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서
뷰를 바라보면 스트레스가
아주 싸악 날라갈거 같은 느낌이들어요ㅎㅎ

(저도 저기서 커피마시고 싶어요ㅠㅠ)



화물엘리베이터가 호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은 호실이기도 하답니다.
무거운 짐도 문제 없겠어요 ㅎㅎ
엘레베이터도 3대나 여유있게 있답니다!!!

(너무너무너무 좋지유?)



발코니쪽도 아주 널널하고 넓직하답니다.
창이 시원하고 큼직해서 속도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뷰도 좋은 편이고 블랙색상의 틀로 깔끔하고 멋스러워보여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밑에사진 보시면 탕비실도 조그맣게 있으시고
짐을 두실곳도 워낙 많아서 정말 공간활용
하시기 아주 좋으실 거 같아요 ㅎㅎ

(슈퍼 그뤠이이이잇!!!)



한눈에 보실수 있게끔
      동영상으로 만들어 놓았어요ㅎㅎ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  ▼  

[하우스디비즈] 문래동 30평 사무실 공실률 제로. 관리비최저. 신축급 깔끔한빌딩.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우스디비즈 오시는 길
2호선 문래역에서 도보 10분정도
2호선 도림천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신도림역에서 도보 15분정도 소요됩니다
교통편도 굉장히 편리한 #하우스디비즈입니다.


(직장인들에게 교통편한거 만큼 좋은건 없쥬!!!)




마지막으로 하우스디비즈 장점 하나 더!
하우스디비즈의 또 큰 장점하나는
1시간 30분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
하시다는 장점입니다.영등포에서  
제일 긴시간 동안 무료라는 점ㅎㅎ

(하우스디비즈가 최고네요)





다음은 #하우스디비즈
공용부분  모습입니다.
유료로  언제나  사용 가능한
공용회의실 모습입니다.



아래는
하우스디비즈 지하에  갖춰진 
무료 공용샤워장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내 집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편안하게 샤워하실 수 있답니다

(최고네요...부러운회사가되겠어요!!!)



9층과  15층에 야외공원
휴식공간도  있습니다

(저기서 커피마시면,,회사 스트레스가 날아갈거 같아요)



깔끔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시기도 편하실 거에요 ㅎㅎ

지하3층까지 
넓은  주차장이  갖춰져있고요.
주차는  호실당 1대제공
유료8만원에  추가로 주차 사용하실 분은
3개월에 한번씩 추첨합니다.


(차 있으신 직장인분들은 정말 주차공간 중요하잖아요!!!)



하우스디비즈 주차장 입구입니다
실외 흡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달 사업의  운영경비  부담스러우시죠!
관리비 싸고 합리적인  임대가의
기업하기 좋은  터전  
#hausd.biz 에서
사업 번창하시도록  
좋은사무실  구하실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친절한민실장



영등포 지식산업센터
(구,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오피스 전문 공인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늘 하우스디를 찾아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하는 민실장이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