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 부동산]인테리어최상사무실/우림라이온스밸리/선유도아파트형공장임대 본문

영등포 매물/사무실 매물

[영등포 부동산]인테리어최상사무실/우림라이온스밸리/선유도아파트형공장임대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8. 14. 18:33
728x90

아직 가장 
빛나는 순간은 
오지 않았다.

가장 뜨거운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가장  행복한 순간
아직 오지않았다

아직 오지 않은 것
너무도 많다


-   마포대교 " 생명의 다리 "  -



글 너무 좋지 않나요???
우리는 아직 오지 않았어요.
빛나는 순간도 
그리고 가장 뜨거운순간도
행복한 순간도
아직 오지 않은게
너무나도 많아요 

우리 모두 아직 오지 않았으니
그 순간들을 기다리면서 
더 열심히 멋지게 살아보아요!

#친절한민실장도 
아직 오지 않은 그날을 위해서 
하루하루 열심히 소중하게 
감사하면서 마무리하려고요 ㅎㅎ



(우리 모두 하루하루를 소중히 살아갑시다)




전용 면적 38.02
분양 면적 72.61
임대가 2,800만원 월세 280만원 입니다.
현재 공실로 바로 즉시 입주 가능하세요 ㅎㅎ

B동은 총 지하2층부터 9층까지 있으세요.
방문하신 분들도 마찬가지지만
실제 이용하고 계신분들 모두 만족하시면서 이용중이십니다.



(방문해보시면 더 만족해 하실거에요ㅎㅎ)



극강의 가성비
양코너사무실
룸2개의 최상의 인테리어가 공짜

시스템 냉난방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계절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무실 이용가능하십니다ㅎㅎ
관리비도 5천원전후로 저렴한 편이에요!!!
서부간선도로,올림픽대로,양화대교,목동, 
등  입지가  최상이고
인근 선유도역에 카페거리가 있어서
편의시설도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ㅎㅎ
중요한 분 오시면 앞에 카페가셔서 미팅하시기도 편하실거에요.
선유공원하고도 가까워서 머리 식히고 싶으실 때 
가셔도 좋을 거 같네요.




(방문하신 분들 모두 다 대만족 하십니다ㅎㅎ)



선유도역 초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도보로 3분정도면 금방 갑니다.
우림라이온스밸리는 A동 B동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엘레베이터가 따로 나뉘어져 있어서 
이용하시기도 편리하시고 복잡하지 않아요!!!



(정말 장점이 많지요ㅎㅎ) 



건물의 로비입니다 ㅎㅎ
첫인상을 좌우하는 만큼 굉장히 중요하죠!!!
굉장히 품격있고 명품 지식산업센터 사옥
꿈꾸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실거에요 
들어가자마자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비입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느낌의 로비에요 ㅎㅎ)



우림아이온스밸리 1차(B)동 
임대차매물 호실의  건물 외이에요 ㅎㅎ
정말 큼직큼직하죠???
외관모습도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입니다.



(외관모습도 참고해주세요ㅎㅎ)



△ (저런 구조로 A동 B동 나누어져 있답니다 ㅎㅎ) △


선유도역에서 우림라이온스 가는 길이에요 ㅎㅎ
찾아가시는길 참고해서 가시면 될거같아요.



▽  (참고해주세요 아래 지도 ㅎㅎ)  ▽



원하시는 아파트형 공장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언제든지 찾아주시고 연락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