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영등포지식산업센터]성공을 향한 사옥확장!가성비좋은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임대계약했어요~친절한민실장올림^^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영등포지식산업센터]성공을 향한 사옥확장!가성비좋은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임대계약했어요~친절한민실장올림^^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20. 5. 28. 10:05
728x90





안녕하세요~

문래동 더뉴부동산중개법인의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

속까지 시원해지는

중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자영업자 지원책~~





친절한 민실장과 계약했던 대표님께서

좋은 정보를 하나 보내주셨어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이라고

코로나 19로 인해 임대료나 제세공과금, 고정경비

부담 경감을 위해 사업장당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해요.

자격조건으로 19년도 연매출 2억원 미만

사업자등록증상 주된 사업이 영등포구

(2020년 2월 29일 기준 6개월 이상 운영)

지급 신청일 기준 실제 영업중인 소상공인

※ 단 유흥,사행,도박 등 융자제한업종 지원 제외

접수기간 : 20.5.25~6.30 (온라인 접수 /5부제)

20.6.15 ~ 6.30 (오프라인 접수 / 10부제)

월 70만원 2개월간 지원!

만약에 신청 요건에 맞으신다면

꼭~신청해서 140만원 지원받으시길 바랄께요!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요사이 친절한 민실장이 있는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공실률이 낮은 빌딩이죠~^^

코로나 여파가 잠잠해지면서 대표님들이

사무실 문의를 많이 주시고 계시는데요 ^^

이번달 초, 말에 계약서를 많이 작성했는데

오늘은 그 계약한 내용중에 계약후기를 하나 작성해볼까 해요.

원래 계셨던 임차인분이 만기전출로

이전하시게 되셨어요.

임대인분이 저희 부동산에 오셔서 친절한 민실장에게

임대가 빨리 나갈 방법 없냐고 문의를 주셨는데

임대인께서 인테리어를 제공하면

고객분들이 사무실을 좀더 원상복구의

부담없이 찾으실 것 같다라고

답변을 드렸었는데요!

임대인 분이 긍정적으로 생각하셔서

인테리어를 마치자마자

임대차계약이 성공적으로 체결되고

계약금이 들어왔어요~ㅎㅎ

야~~호!!

그럼! 하우스디비즈 계약Story

포스팅 시작할게요 ^^








친절한 민실장이

준공이후 임차분이 계속

꾸준히 사용하시던 사무실이예요.

만기되어서 전출하시기로 확정~

임대인대표님에게 인테리어 제의!

인테리어공사후 바로 계약완결!

하우스디비즈 사무실 중층

입주 축하드립니다~!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문래동 하우스 디비즈 사무실 계약 후기

분양 40.04평 / 전용 21.42평

(실면적 약 23평)

원래는 인테리어가 안되어 있던 사무실이었어요.

임차인분 만기전출 확정~

친절한 민실장은

요즘 트랜드에 발빠르게

역시 룸인테리어를 해놓으시면

원상복구의 부담이 적어서

임대차 계약을 체결할 가능성이 높다라고 말씀드렸고

임대인 대표님께서도 후에, 다시 임대를 놓을때나 매매할 때

보다 좋은 가치를 인정받으려면 역시 인테리어를 해야한다는 것에 동의하셨고

문래동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업체분과 조율을 해서

바로 인테리어 시공을 하셨어요!

인테리어 하는 과정속에서 저희 부동산에

사무실을 보러 오신 분이 계셨는데

공사과정에 있는 사무실을 보시고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그 당일날 손님분이 연락하셔서

혹시, 오늘 보고간 사무실 계약을 하고싶은데

인테리어를 저희쪽이 원하는대로

추가로 컬러등 조율해줄 수 있느냐고 말씀하셔서

임대인분에게 연락드려서 양해를 구했고,

임대인 대표님은 어느정도 일반적인

스퇄이면 OK 라고 말씀 하셔서 계약 진행~!

빠르게 거래가 완료 되었어요 :D









원래 임대인 대표님께서 진행하고 계셨던

인테리어 도면이예용!

원래있던 발코니를 확장공사해서 실면적으로 사용하고

룸2개를 만들어 주셨는데요~ㅎㅎ

보통, 사무실을 사용하시는 대표님들은

룸과 같이 분리된 공간이 있지 않으면

사업하시는데 불편하다고 느껴서

룸이 있는 사무실을 훨씬 많이 원하는 추세입니다.




하우스디비즈 중층 사무실

인테리어 전 사진




원래있던 임대인분의 사무실!

가장 무난한 사무실로

전임차인분은 파티션과 사무집기만 놓고

사용을 하셨었어요.

사실, 마찬가지로 파티션과 사무집기만 놓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독립적으로 분리된 공간이 있어야

심적으로 안정도 되고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대부분의 대표님들이 룸을 선호하셔서

친절한 민실장이 인테리어 추천했어요 ^^*





임대인 대표님과 인테리어 대표님이

저희 부동산에서 미팅하시고

어떻게 하면 보다 임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을지

얘기를 나누셨었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업종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편적인 사무실 인테리어 스타일이

정해져있다 하시네요.

발코니확장 및 룸인테리어 및

외부파사드 라고 말씀하시고

'이렇게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인테리어 대표님이

추천해주시고

임대인 대표님도 견적서를 받으시고

이정도 가격이면 괜찮겠다해서 인테리어 진행~!








그렇게 해서

위와같이 평범했던 사무실이..

놀라지마세욧!!!


짜잔~~~

하우스디비즈 인테리어

시공 후 사진




이렇게 외부파사드서부터 시작해서

싹~다 바뀌었어요 ㅎㅎㅎ

인테리어 진행했던 사무실 사진은

사진을 못찍어서 올릴 수가 없네요ㅠ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과정에

손님분이 오셔서 사무실을 보시고

마음에 들어하셔서

룸크기와 벽지/바닥 등을

임대인분과 임차인분 협의해서 인테리어 시공!

임대인분도 임대차계약이 체결되어서 좋고

임차인분은 본인이 사용할 사무실을 원하시는

컬러의 인테리어로 진행을 할 수 있어서

두분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계약이었어요 ♡









외부파사드와 맞는 색상의 룸인테리어로

이쁘게 룸도 만들었고

벽과 바닥까지 전부다 바꾸니까

완전 다른 사무실이 되었어요 ㅎㅎ




임차인대표님의 센스 작렬~

파티션부터 가구와 멋진 액자까지

무엇하나 친절한민실장 맘에

안드는곳이 없답니다.

퍼팩트

영롱해요.

더 좋은건 같은층 다른호실을

사용중이신데 하우스디비즈에서

근무하시다보니 장점이 많아

추가 임대사무실을 계약하셨다는 사실!

준공4년차의

역시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네요~~

좋은터에서 좋은기운을 받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이상은 친절한 민실장의

임대차계약후기였습니다.

영등포지식산업센터

영등포사무실을 구하실땐

언제나 친절한 민실장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