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하안주공9단지매매]투기과열지구‘광명·하남·성남’…강남과 가까운 ‘준서울’ 눈뜨면 억대 뜀박질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하안주공9단지매매]투기과열지구‘광명·하남·성남’…강남과 가까운 ‘준서울’ 눈뜨면 억대 뜀박질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17. 17:59
728x90

하안주공9단지아파트 25평형 매매 02.2284.3000




<꽃보다 누나>에서 윤여정씨가 
"나도 67세는 처음 살아봐요"라고 말하셨을 때
정말 가슴에 무언가가 꽃히는 기분이었어요.


세상은 여전히 너무너무 크고
사람관계는 여전히 너무너무 힘들고
하고 싶은 건 여전히 너무너무 많아서
스무살의 내가 생각하는 세상살이나
마흔살의 내가 생각하는 생각이나
설레고 무섭긴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보다 어린 누군가가 마흔 살은 어떤 느낌이냐고
물어본다면 "당신이랑 같아요"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처음 살아보는 오늘이니까요.


-  처음 살아보는 오늘<윤여정> -



나이가 많으면 세상일을 다 알거라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어요.
그저 살아온만큼 겪어왔던 만큼만 알게됬을 뿐인데
엄마가 되고 나서도 아무것도 모르던 내가 매일
조금조금씩 엄마로서의 삶을 배우게 되죠.
마흔살 쉰살이 그 다음나이역시
처음 살아보는 오늘 하루하루 새로운 삶을 살고 배운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는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어요.
하우스D부동산에 연락주셔서
고맙습니다!
하안동 주공 9단지 아파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1990년 9월에 준공 완료되었고
15개동 1818세대가 살고있어요.
지하 1층부터 15층 구조로 되어있답니다.


1년전 올수리 해주신 상태라 아주 
깨끗하고 쾌적할뿐더러 인테리어도
정말 너무 세련되고 진짜 끝내준답니다!!!
현재 주인분 거주중이셔서 입주시기는
협의 후에 가능하십니다ㅎㅎ


공급 면적 24.97평 
전용 면적 17.97평 
매매가 5억원 입니다.
예상임대가는  최대 2억5천만원전후 입니다.




하안동 9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2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머리속에 그려지시지요 ㅎㅎ
그럼 바로 실사진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첫인상이 되는 현관모습이에요.
현관 어쩜,,,문 너무 세련됬죠ㅠㅠ
사진 찍는데 현관부터 마음 뺏겼어요


현관부터 아마 대만족하실거에요.
붙박이장 있어서 신발 수납 걱정없으시고
진한 그레이계열의 틀로 너무 멋스럽고
감각적으로 꾸며주셨어요!!!


현관에서 들어오시면 거실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신데
거실 전등도 예쁘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시라고 같이 찍어보았어요.




이번 사진은 주방&거실모습이에요.
블랙 화이트로 주방쪽을 꾸며주셨는데
진짜 세련되고 인테리어 전시회장에서
봤을 법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주방에 센스있게 레일 전등을 설치해주셔서
훨씬 더 감각스러운 느낌 두배!!!
거실모습도 같이 보시면 거실 진짜 넓죠ㅎㅎ
어느정도 규모의 쇼파,거실장등 무리없이 들어가요.


그리고 포인트가 하나 있다면 
저 주광색 떨어지는 전등 보이시나요???
거실과 주방 사이에 저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데
키는 순간 주광색 조명 특징인 아늑하고 따뜻한
아주 확 살더라구요 이 집의 포인트 중 하나인것 같아요.


주방쪽 끝에 보시면 다용도실도 보이시죠 ㅎㅎ
미닫이문 형태로 되어 있으시고 세탁기부터
안 쓰시는 용품들 공간 활용해서 넣어놓기도 좋겠어요.




이번 사진은 발코니 모습이에요.


전망 쥑입니다♡


발코니까지 완벽하기 있기 없기ㅠㅠ?
발코니 마루조차 센스터져요!!!


진짜 완벽하네요,,,발코니에 턱을 만들어
놓으셔서 공간구별도 되고 따로 발코니에 운동기구
놓고 운동하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발코니에도 조그마한 귀여운 전등들
멋스러움을 한층 더했네요 ㅎㅎ




이 집을 감탄하면서 보다가
참 센스있다고 생각되는 부분 중 
하나였던 문을 곳곳이 찍어보았어요.


방문,욕실  문 모습을 찍어보았는데
욕실 문 모습에는 위에는 유리로 포인트를
주어서 욕실문을 살짝 닫게 되면 조명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알 수 있는 효과가 있어요.


문고리도 교체해주셔서 너무 세련되고
정말 감각적인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이번 사진은 욕실모습이에요.
우와,,,욕실도 두말할 것 없이..
#세련#완벽그자체#감각적이네요..!


벽은 밝은 그레이계열 바닥은 어두운
그레이계열로 꾸며주셔서 조화로운 것 같아요.


세면대 쪽 보시면 골드컬러로 고급스럽게
포인트도 따악 들어가 있네요 ㅎㅎ
거울형 수납장도 달려있어서 수납도
걱정 없으실 것 같아요!!!



이번에는 방모습이에요 ㅎㅎ
방은 총 2개로 되어있는 구조입니다.
방 내부도 참 깨끗하고 깔끔하죠.


바닥재부터 벽지까지 센스가 
정말 너무 느껴지더라구요!!!


방들도 다 크고 넓어서 붙박이장,침대
수납장 등 가구들 아주 넉넉히 들어간답니다.
방에 큰 창이 있어서 환기하기 너무 좋겠네요.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즐감!
    #친절한 민실장이  제공합니다.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하안주공9단지] 광명 하안동 25평 아파트 올수리 매매. 인테리어최상.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입주민들이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환경으로 되어있습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복도식으로 되어있어서 복도가 확 트여져 
있기 때문에 복도에 환기가 잘 되는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입구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 들어서면 우편함이 바로 보이며
입구 주변에는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조경공간 입니다. 
아파트 단지 조경공간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입주민들에게 좋은 풍경이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파트 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운동시설 공간은 놀이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 언제나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정자와 예쁜 나무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해 있는 노인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르신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노인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어린이집을 다닐 수 있습니다.



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유치원 모습입니다. 
유치원 건물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으며
유치원 건물 외관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하안 주공 9단지 아파트
지도 같이 첨부해놉니다ㅎㅎ
참고 부탁드려요!!!
▽  ▼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하안동 주공아파트 전문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