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아파트투자]하안주공 7단지 고층 매매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아파트투자]하안주공 7단지 고층 매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21. 17:50
728x90




9·13 대책 전 서울 아파트값 0.51% 올라…이사철로 전세가격은 0.99% 상승


매주 큰 폭으로 상승하던 서울 아파트 시장이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시장 종합대책 발표를 앞두고 주춤한 모습을 보였다. 매도인들의 매물 회수나 호가 상승은 여전했지만, 정부 대책의 주요 내용들이 대략적으로 공개되면서 매수자들이 매수 시점을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로 미뤘다. 추격 매수 동력이 떨어지면서 이번주 집값 상승폭은 줄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번주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은 0.51% 상승했다. 반면 신도시는 서울 아파트 시장 열풍을 이어받아 서울과 가까운 위례, 평촌, 분당이 상승을 이끌며 0.31% 상승해 지난주보다 상승폭이 늘었다. 경기·인천은 0.12% 변동률로 지난주에 비해 상승폭이 줄었지만 과천과 광명, 안양 등은 오름세를 이어갔다. 

출처:원문보기-우고운기자
http://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18091401143#csidx9c97c7e0bd3b88aa12c7e8afc5931b0 



점점 뜨고 있는 
하안주공아파트 투자문의는
친절한민실장이답!!!


광명아파트 매매/전월세 상담환영



요즘 아주  핫한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하안동 주공7단지 아파트를 소개해드릴거에요.


올수리를 해준 상태라 너무 깨끗하고
관리도 정말 잘해주셔서 만족하실거에요.


공급 면적 19.25 평 
전용 면적 13.85 평 
매매가 3억 5000 만원



현재 주인분 거주중이시고
입주는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주신다고해요



하안동 7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1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거실은 거실겸 침실 원하시는데로 
꾸미시고 사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실사진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    ☆    ☆    ☆    ☆    ☆    ☆    ☆    ☆   ☆   ☆    

<하안동> 주공 7단지 한눈에 보기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금당로 13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295)

면적 :  63㎡ 

     단지 공급 면적 : 63.64㎡ 

   단지 전용 면적 : 45.77㎡ 

단지 정보 : B1~15F / 중앙난방,기름

준공 년월 : 1990년 3월

학군정보 : 도보 1분내에 가림초등학교가 있습니다.

☆   ☆   ☆   ☆   ☆    ☆   ☆   ☆    ☆   ☆   ☆  




<하안주공7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  ▼  ▽
총1342세대 & 11개동
19 / 8.94 
   가까운 역으로 철산역이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내부모습
보러 같이 가보실까요 ㅎㅎ



하안주공7단지 현관모습이에요.
현관모습 되게 세련되고 예쁘죠ㅎㅎ


현관문도 보시면 이중문으로 되어있어요.
해충에도 먼지에도 보호되니 너무 좋겠네요.


오른쪽에 신발장도 새로 설치가 되어있어서
수납걱정도 없답니다!!!


무엇보다 주광색 조명이 굉장히 눈에띄네요.
주광색조명은 아늑해보이고 따뜻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조명이죠ㅎㅎ


이 조명을 현관에 설치해줌으로써
집의 첫인상부터 센스있어 보이더라구요.



이번에는 방 모습이에요ㅎㅎ
방 역시도 샹드리에조명 너무 센스있지 않나요???


벽지도 새로 해주셔서 더 쾌적하고
방 분위기가 확실히 살아보이더라구요!!!
큰창이 있어서 환기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붙박이장하고 블라인드 보이시나요~???
두고 가실 예정이라고 하니 
너무 큰 선물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따로 붙박이장,블라인드 구매
하지 않으셔도되겠네요!!!



이번에는 주방모습이에요.
주방에도 센스있는 레일전등보이시죠ㅎㅎ
이런 센스는 전등에서부터 알 수 있어요~


주방에도 큼직한 냉장고,책상,수납장 등
무리 없이 들어갈 정도의 넉넉한 크기에요.


위아래로 아이보리톤 수납공간 아주 넉넉해서
주방용품 수납 넉넉히 하실수 있을거에요.



이번에는 거실겸 방 모습이에요.
거실역시 멋스러운 샹드리에가 눈에띄네요~


거실 되게 넓고 큼직한거 보이시죠ㅎㅎ
거실도 벽에 예쁜 무늬가 있는 화사한
벽지로 꾸며주셔서 집안 분위기가 한층 살아요.


티비장,쇼파,수납장 등 넉넉히 
들어가시고 거실에도 크게 창이 있어서 
집안분위기도 환하고 거실역시 환기 걱정없어요.




이번에는 욕실&발코니모습이에요.
욕실벽&거울에  화사한 플라워포인트타일
사공해서 화사해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욕실도 깔끔히 수리해주셔서 굉장히
쾌적하고 깨끗한 상태랍니다!!!


발코니도 천정에도 빨래건조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빨래도 아주 넉넉히 널수있어요.
발코니 역시도 정말 관리 잘되어 있고
샷시 수리 모두 해주셔서 난방기 걱정 없답니다^^



하안주공7단지 지도에요

▽     ▼     



실제를  내부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7단지] 실19평 올수리 고층 아파트 매매. 하시입주가능.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주공 7단지 아파트 단지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는 도로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산뜻함이 느껴진답니다.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을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아파트는1990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관리를 굉장히 잘해서
깔끔하고 관리를 잘 한게 느껴지는 외관 모습 입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는 유모차,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지상주차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의 
차량들이편리하게 이동하며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운동시설 공간은 놀이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이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운동기구도 설치되어 있는 모습 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보행로 공간 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다닐 수 있도록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휴식시설 공간에는
입주민들 언제나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곳곳에 정자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해 있는 노인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어르신분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노인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관리사무소 건물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에 관리사무소가 위치하고 있어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주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제 생기면 방문해주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상가건물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여러 상가들이 위치하고 있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상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부터 치킨집부터 마트부터 없는게 없네요ㅎㅎ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 건물 앞에는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들도 정말 안심되시겠어요 ㅎㅎ



아파트 단지 안에 위치한 유치원 사진이에요.
아파트 단지안에 유치원이 있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호자분들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유치원을 다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ㅎㅎ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모두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아이들 학교 거리가 멀까봐 
걱정하시는 학부모님들 굉장히 많으시죠???
하안동 주공아파트는 단지 주변에 초,중,고 
모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거같아요.
아,참! 어린이 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구역이라고 하니 안심은 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입니다.
쓰레기장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쓰레기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쓰레기장도 깨끗하고 꾸준히 관리 해주시기 때문에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직접 하안동 도덕산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도덕산 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친절한 민실장을 찾아주세요☏



우체국 사거리 쪽에 
확정은 아니지만 전철노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교통편도 더 편해지실 거고 
집값도 자연스럽게 상승세를 타기 때문에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