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아파트매매]독산역세권 & 최강의 편의시설 품은 하안주공 4단지아파트 로얄동 강추!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아파트매매]독산역세권 & 최강의 편의시설 품은 하안주공 4단지아파트 로얄동 강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27. 16:23
728x90






하안주공은 매스컴에서
요즘 자주 볼 수 있는 관심
인기 끊이지 않는 물건이에요 ㅎㅎ


하안주공아파트 문의는
하우스D부동산에 맡겨주세요!!!


광명 투자 상담문의 02-2284-3000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
하안동 주공4단지를 소개해드릴거에요.


올수리 해주신 상태라 내부 정말
쾌적하고 관리상태 아주 좋아요.


공급 면적 24.29
전용 면적 17.57
매매가 5(원)


전세끼고 매매인 상태에요.
(현 전세가는 2억2천만원)
&
(만기 2020년 5월)




하안동 4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2개,다용도실,발코니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구조가 머릿속에 그려지시나요~???



  ☆    ☆    ☆    ☆    ☆    ☆    ☆    ☆    ☆   ☆   ☆    


<하안동> 주공 4단지 한눈에 보기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안현로36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651)

면적 :  80A㎡ 

     단지 공급 면적 : 80.17㎡ 

   단지 전용 면적 : 58.01㎡ 

단지 정보 : B1~15F / 중앙난방,도시가스

준공 년월 : 1989년 10월

학군정보 도보3분내에 하안초등학교가 있습니다.

☆   ☆   ☆   ☆   ☆    ☆   ☆   ☆    ☆   ☆   ☆  




<하안주공4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  ▼  ▽

총1346세대 & 11개동
(약) 24.25 / 11.62
   가까운 역으로 철산역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거실 모습이에요 ㅎㅎ
주방에서 거실쪽을 찍어보았어요.



되게 넓직하고 큰거 보이시죠!!!
규모가 있는 쇼파,티비,수납장 등
아주 문제없이 넉넉히 들어간답니다ㅎㅎ



베란다랑 이어져있어서 거실역시
환기도 잘되고 채광도 아주 밝아서
집안 전체 분위기가 환해보인답니다.




주방모습도 찍어 보았어요.
위아래로 아이보리색 수납이  많게  제작한 씽크대
아주 넉넉해서 주방용품 수납에  문제 없겠네요ㅎㅎ


세탁기도 씽크대하단에 빌트인 시공되어 있어 
공간 활용 아주 알뜰하게 잘 하신것 같아요!!!


주방관리도 너무 잘해주셔서
아주 쾌적하고 깔끔한 상태 유지중이에요.



이번에는 욕실 모습이에요.
욕실 상태 너무 쾌적하고 좋죠ㅎㅎ


올수리 해주셔서 쾌적하고 타일컬러도
세련되고 예쁜것 같아요.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이나 입욕제 풀고
입욕하기 정말 좋겠네요!!!



이번에는 방모습이에요ㅎㅎ
두개 방 모두 너무 쾌적하고
상태 최고랍니다!!!


두개 방 모두 창이 있어서 환기걱정없어요.
오른쪽은 베란다랑 이어져 있는 구조랍니다.


큰침대,붙박이장,수납장 모두 무리없이
아주 넉넉히 들어갈만한 크기에요.


왼쪽방은 굉장히 예쁜 블루컬러벽지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게 해주는 효과가있네요.



실제 내부를 영상으로 편집했어요!
동영상도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4단지] 광명아파트 24평 중층 올수리 세끼고매매.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주공 4단지 아파트 정문 모습입니다.
아파트 정문에는 넓게 되어있어 입주민들의 차량들이
편리하게 입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주공 4단지 아파트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도로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앞 도로변에는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ㅎㅎ



주공 4단지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아파트는 1989년도에 준공되어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건물 외관 모습은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주공 4단지 아파트 1층 공용현관 입구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 입구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안전하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농구장입니다.
농구장은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으며 농구대가
치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언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지상주차장에는 소방차 전용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위급상황시 이용이 
가능하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놀이터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운동시설 공간 모습입니다.
운동시설 공간은 아파트 단지 내 놀이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놀이터를 이용할 때 보호자분들도 
운동을 하며 아이들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산책로와 보행로입니다.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산책을 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건물 외관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으며 관리사무소 앞에는 공중전화박스도
설치되어 있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설치되어 있는 자전거 보관소 모습입니다.
자전거 보관대가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어 
많은 자전거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장은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하고 있으며 
쓰레기장 공간에는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 
햇빛을 차단하여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교회건물 모습입니다.
교회가 아파트 단지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교회를
다니시는 입주민들에겐 좋은 환경으로 되어있습니다.



주공 4단지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주민센터 모습이에요 ㅎㅎ
주변에 주민센터도 있으시니까
정말 언제든지 도움받으시면 되겠어요!!!




제가 직접 하안동 주공아파트 주변을
운전하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차에서 찍은거라 조금 흔들리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하안동 주공아파트 외관입니다.


 ↓ 동영상 첨부 ↓ ◁◀◁

[하안동 주공아파트] 경기도 아파트 매매 진정한 숲세권. 친절한 민실장 (010-3078-0114)



하안주공4단지아파트
위치 지도도 올려놓아요 ㅎㅎ
같이 참고해서 보세요!!!
▽  ▼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려요!

하안주공 전담
매매,전.월세 전문
소속공인중개사 

☏이실장을 찾아주세요☏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