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광명아파트갭투자]하안주공아파트6단지 2F 매매 본문

그 외 지역/아파트,주택,빌딩

[광명아파트갭투자]하안주공아파트6단지 2F 매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8. 9. 18. 15:32
728x90

광명매매문의




(광명 하안 주공6단지가 얼마나 핫한지 몰라요)





계속계속 치솟는 아파트값
30년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동영상도 같이 보실게요 ㅎㅎ

▽   ▼   



참고해서 읽어주시면
도움 진짜 많이 되실거에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는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해 있는
하안 주공 6단지 아파트입니다.


현재 올수리 되어 있는 상태
세끼고 매매 가능하세요 ㅎㅎ
(현 전세가 1억 3,000만원)


공급 면적 15.92평 
전용 면적 10.95평 
매매가 3억 1000만원



오늘 소개해드릴 하안동 6단지 주공아파트
거실,주방,방2개,발코니,욕실
이렇게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위에 도면사진 참고해서 보시면
구조가 대충 머리 속에 그려 지실 거에요 ㅎㅎ




  ☆    ☆    ☆    ☆    ☆    ☆    ☆    ☆    ☆   ☆   ☆    

<하안동> 주공 6단지 한눈에 보기

▽   ▼   ▽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금당로 11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296)

면적 :  52S㎡ 

     단지 공급 면적 : 52.55㎡ 

   단지 전용 면적 : 36.16㎡ 

단지 정보 : B1~15F / 중앙난방,기름

준공 년월 : 1990년 3월

학군정보 : 도보 1분내에 가림초등학교가 있습니다.

☆   ☆   ☆   ☆   ☆    ☆   ☆   ☆    ☆   ☆   ☆   






<하안주공6단지 단지별 평형,대지지분>
▽  ▼  ▽
총1260세대 & 7개동
15S / 9.32 
   가까운 역으로 철산역이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내부모습
보러 같이 가보실까요 ㅎㅎ



하안동 주공아파트 현관모습이에요ㅎㅎ
현관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입구부터
굉장히 환하고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다른 곳에 비해서 벽에 붙박이장이 되게 많아요.
그래서 많은 신발들도 문제없이 수납 가능하시답니다.
왼쪽 맨 앞에 있는 건 옷장으로 써도 좋겠네요ㅎㅎ



올수리 해주신 덕에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게 느껴지시지 않나요 ㅎㅎ




이번 모습은 주방모습이에요.
주방역시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하셔서
화사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위아래로 수납공간 아주 넉넉해서
주방용품 걱정 없으시답니다ㅎㅎ



주방후드역시 설치 해주셨고 
씽크볼도 넓은 편이라서 편하실거에요.




이번에는 방 겸 거실 모습이에요.
내가 원하는 구조 
니즈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발코니쪽하고 붙어있어서 
환기하기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발코니 쪽 뷰도 너무 푸릇푸릇하고 예뻐서
찍어 보았는데 바로 앞이 저렇게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서 집앞에 나만의
정원이 있는것 같은 기분일 것 같아요.


발코니쪽이라 햇빛도 잘들고 해서
집이  환해보이는데 
바닥색도  밝은편이라서 분위기 한층 더
환하고 밝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서랍장,거실장들도
무리없이 들어가신답니다!!!




집안 곳곳에서 디테일하게 찍어보았어요.
주방에서 방겸 거실로 쓸 수 있는 방은
미닫이문으로 되어있어요ㅎㅎ


주방쪽 보시면 규모있는 냉장고도 
무리없이 들어가시고 주방쪽은 천장도
다른 곳과 다르게 매력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곳곳마다 관리도 잘해주시고
정말 쾌적하고 아주 깨끗하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욕실모습이에요ㅎㅎ
욕실 되게 깔끔하고 너무 깨끗하죠!!!
욕실 역시 깔끔한 화이트계열로 되어있어요.



욕실도 올수리를 해주신 덕에 깔끔하고
쾌적하게 사용가능하시답니다.


내 얼굴 확인할 수 있는 거울도 부착되어 있으시고
세탁기도 넉넉하게 들어가시고 수납장도 설치되어
있어서 욕실용품도 수납가능하시답니다.




하안동 주공아파
실제 내부 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라고 
    친절한 민실장이 편집해봤답니다ㅎㅎ
동영상도 참고해 봐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밑에 동영상 참고 부탁)
▽   ▼   ▽

[하안주공6단지] 16평형 올수리 아파트 전세끼고매매. 광명 하안동 주공아파트 문의 : 친절한 이실장 (010-7761-2695)



하안주공 6단지 아파트 지도에요ㅎㅎ
보시고 참고부탁드립니다.
▽ ▼ 


그리고 외부 시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 보러 가보실까요~???



주공 6단지 아파트 주변 전경 모습입니다. 
아파트 주변에는 횡단보도와 신호등이 있어 안전하고 
도로변과 가까이 있어 도로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입니다.



주공 6단지 아파트 건물 외관 모습입니다.
주공 6단지 아파트는 복도식으로 되어있어 
복도에 환기가 잘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1층 공용현관 모습입니다.
1층 공용현관에는 유모차, 자전거 등과 같은 바퀴 달린 물체들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만들어져있습니다.



주공 6단지 아파트 조경의 모습입니다. 
아주 큰 나무가 심어져있고 주변에 나무들이 많이
심어져있어 좋은 환경으로 되어있습니다.



아파트 지상주차장 모습입니다. 
지상주차장에는 위급상황시 이용할 수 있는 소방차 전용 
주차공간도 만들어져있어 보다 안전합니다.



주공 6단지 아파트 안에 위치한 놀이터의 모습입니다.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놀이시설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산책로와 보행로의 모습입니다.
산책로와 보행로에는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마트의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언제나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학교의 모습입니다.
학교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등하교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쓰레기장 모습입니다. 
쓰레기장은 입주민들이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한 분리수거장 모습입니다. 
분리수거장에는 그늘막도 설치되어 있고 분리수거장
주변에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상가 건물들의 모습입니다.
상가건물에는 학원들이 많아 학생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학원들을 다닐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아파트가 
있으시다면
매매,임대,분양 전문 중개사 

"일 잘하는 이진라 실장"을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