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커밍쑨]문래SKV1센터 점포에 쌀국수맛집,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이 입점예정입니다.^^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커밍쑨]문래SKV1센터 점포에 쌀국수맛집,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이 입점예정입니다.^^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1. 28. 17:52
728x90




안녕하세요~

문래동 더뉴부동산중개법인(주)

점포개발전문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

오늘은 지난 하우스디비즈

매매건에 이어서

이미 목동에서 소문난

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 대표님과의

임대차계약 후기를 써보려 해요 ㅎㅎ

아재식당 대표님은

목동에서 아시안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하죠.

여름부터 2호점 자리 알아보셨는데

친절한 민실장이

3년넘게 봐온

문래SKV1센터

주변 상황이 너무좋아

강력 추천해드렸던 1층상가를

쭈욱 지켜보시다가

계약을 하셨답니다 :)

우리동네

문래동 맛집

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

환영합니다♡♡







친절한 민실장

분양부터 임대까지

문래 SKV1센터 상가 점포에

아시안요리전문점

' 아재식당' 입점 예정!

내년,2020년 1월 오픈 예정~!






특별한 연말 파티를 위한 필.살.기.( °ټ°)

쌀국수 맛집 추천!! 🎂





#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








여름부터 연락을 많이

주고받았던 대표님이예요.

몇달 전 여름에도 놀러가서

오뎅탕 먹고왔어요 :)




아 재 식 당

아재들이 만드는 아시안 요리 전문점

이름이 굉장히 특색있어서

한번 오신 분들은

다른가게보다 이곳

'아재식당'이 기억에

남을법한 센스있는 식당이름 ㅎㅎ

분위기 있고 맛도 센스있어요 ㅋㅋㅋ





저녁시간에 갔는데

굉장히 손님들이 많아서 붐볐어요.

원래 아재식당 위치가

아파트에 인접해있는 위치여서

근처 목동 아파트에 입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동네맛집이네요 ㅎㅎ

(친절한 민실장은

아시안 기본요리먹구

술안주로 오뎅탕 ㅋㅋ)









맥주한잔하면서 오뎅탕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에 반응은 어떨까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좀 해봤어요.





인터넷에 반응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친절한 민실장이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아무래도 제 입맛이랑

다른분 입맛이랑 똑같나봐용 ㅋㅋ

우리문래동에도 이런 가게가

생겼으면 했는데

이제 문래SKV1센터에

2호점을 오픈 하신다고 하니

너무나 기쁘네용 :)










계약한 호실은

전용면적 20여평

원래 가게 하시던곳보다

약 2평정도 더 넓은 자리예요.

게다가 원래 하시던 곳이

상가주택이었는데

이전할 예정인 문래SKV1센터는

'지식산업센터' 상가라

지식산업센터는 오피스 건물이라

위층에 많은 회사가 상주하고 있어

평일 점심,저녁수요가

굉장히 많이 일어나는 곳이예요.

더군다나 주위가 아파트 단지에

바로 코앞 '문래 롯데캐슬'이

2020년 4월 준공예정이니

음식점으로 굉장히 좋은 위치예요.

입지선정이 굉장히 까다로운

대형 베이커리 '파리바게트'가

입주장 초반에

바로 입점했으니

입지만큼은 탄탄하게

보장받은 곳이예요!




입지 보실 때 한가지 팁.

주변이 대형 프렌차이즈 기업이

들어와 있으면 입지는 어느정도

보장이 되어 있는 곳이예요.











문래 SKV1센터 1층

상가 입점 내역이예요.

바로 맞은편 롯데캐슬이

2020년 4월에 입점할 예정

2층에 영등포에서 치료잘하기로 소문난

치과도 이미 입점해 있고

1층에 약국이 오픈예정이고

카페거리인 만큼

각자의 개성이 강한 커피점이 오픈중예요^^

음식점이 많이 부족했는데

아재식당 입점이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되었어요 :)







[문래 SKV1센터 아재식당 계약서 ]





문래 SKV1센터

현장 사진들이예요.

1층에 공용로비만 봐도

굉장히 고급진 느낌 한가득이죠? ㅎㅎ

친절한 민실장은 이곳

문래SKV1센터 상가,사무실자리

많은 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있는 곳이예요.







층고도 꽤 높게 잘되어 있고

시스템 냉난방기도 설치되어 있는 이곳

이곳에 아재식당 입점예정~ㅎㅎ

12월에 공사 시작해서

1~2월 사이에 오픈 예정이니

문래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오픈하셨을 때 가보는걸 추천드려요.

목동에서 굉장히 인기 많았던

아시안요리전문점

아재식당


아재식당 대표님~

문래 SKV1센터에

입점하시고 대박날 예정입니다.

돈세다 날밤 새우실예정~~ㅋ

화이팅입니다 ^^







문래SKV1센터

아재식당 포스팅은 이만마치겠습니다~

언제든지 문래SKV1센터에 관한

사무실이나 상가자리 등

여러 문의사항은

언제나 친절한 민실장에게 연락주세요.

영등포 지역 내 모든 매물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니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제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구용~

오늘 목요일인데 좀만더 힘내서

주말까지 화이팅해보자구용 ㅋㅋ

이상~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