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알파문구]문래동 사무용품점 찾기어려우셨죠?? 다양한 상품의 끝판왕⛷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문래동알파문구]문래동 사무용품점 찾기어려우셨죠?? 다양한 상품의 끝판왕⛷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2. 5. 16:42
728x90



안녕하세요~~ㅎㅎ

더뉴부동산중개법인

친절한 민실장이에요 :)

오늘은 친절한 민실장이

중개해드린 문래SKV1센터 상가에

알파문구가 정식입점해서

그에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






영등포 문래동에

알파문구 문래동지점

개업 격하게 환영합니다~^^

congratulation







문구점에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

탑 브랜드

#알파문구

영업점 분점까지 합하면 700개가 넘는

프렌차이즈점을 운영중에 있어요.







알파문구가 정식입점해서

세팅까지 완료 하고 영업중에 있습니다 :)

진작 포스팅으로

얘기드리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용 ㅋㅋ




알파문구 계약~

분양 107.79평 / 전용 53.96평

특징으로는 2019년 9월에 입주시작한

신축 지식산업센터 빌딩

위층에 상주하고 계신 회사분들의 고정수요가 발생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B4/18F층 규모에 연면적 18,000평

바로앞에 문래 롯데캐슬 아파트가

2020년 4월 준공 예정이어서 더욱 더 많은 인구가 확충될 예정인

문래SKV1센터~!

친절한 민실장 :D

문래 SKV1센터 건물 알아보기~ ▽








알파문구 계약한 호실

130,131,132호

계약서예요.

임차인 대표님과 임대인 대표님분들

두 대표님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가격조정 및 조건을 맞춰서

두분다 만족하시고 계약하셨어요 :D





친절한 민실장은 문래SKV1센터가

영등포의 변화의 중심에 있어요.

☆☆☆☆

알파문구 환영합니다~

사무/문구

화방/모형/DIY

고급필기류

그림/액자

디지털가전

생활/수납/위생

사두용품랭키닷컴1위


지하 창고와 함께 문래SK 130~132호

호실을 임대하셨어요!! :D






알파문구 문래동지점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9길 10 ]

평일 오전9시 ~오후 6시

토 , 일 , 공휴일 휴무

Tel : 02-2637-5100







위치는 문래역에서

도보 8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이 아파트단지 및

사무실,지식산업센터로 둘러싸여져 있어

친절한 민실장은 문래동 참 좋아요 :D





대표님은 지하호실을 창고용도로 사용하고

1층 3칸을 쓰시고 계시는데요~

굉장히 이쁘게 잘만들었네요.

건물분위기가 세련된 느낌의 건물과

잘 어울리는 사무용품점이예요!! ㅋㅋ

문래동 분위기가 환해졌어요.







주변에 대형 사무용품점이 없어서

주변 지식산업센터 사무실과 건물내 사무실에서

이제 더 이상 사무용품 때문에

고민할 필요 뚝~ 알파문구!!

실제로 지식산업센터(사무실건물)

BEST AWARD 오픈!

오랫만에 문래동에 반짝반짝 멋진 건물이

생겨나고 편의시설도 확충되니

참 살기좋은 동네로 변모하네요~

‘올해의 멋진점포’ 알파문구

강추합니다!

만물상처럼 없는거 없이

모든 사무용품 준비되어있다네요 ❤️

창업 도우미 친절한민실장에게

올해 가기전에 전화 한번 해볼까요?



알파문구 내부 둘러보세요~




매장은 1층 파라곤시티 아파트를

바라보고 있는 방향에 있어요.

알파문구에는 사무용품,편의용품

사무실 용품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이용하기 굉장히 편리해요.

친절한 민실장도 필요한 물품이 있어

물품을 사러갔는데요~

직원분이 여러분이 계셨는데

물건이 어딨는지 몰라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잘

가르켜주시더라구용 ㅎㅎ







다양한 사무용품이 종류별로

정렬이 쫙 되어 있어요~♥

사무실에 계신 회사원분들이 많으셔서

사무용품이 압도적으로 많더라구용 ㅎㅎ

문래SKV1센터 입주하신 분들은

건물내에 사무용품점이 있으니

사무보실 때 훨씬 효율적으로

일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

이렇게 생활인프라와 밀접한 관련을 가진

상가가 입점을 계속 하다 보면

건물도 굉장히 활성화되고

위층 사무실 쓰시는 분들도 편리하고~





커피,차,노트,생활용품 여러개를

전부다 파니까 어디 멀리 가실 필요 없이

사무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가격대비 가성비 다 좋아서

훌륭했어요 ㅎㅎ





신축 건물이라 내외관도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가 세련되어 보였던

문래동 알파문구

개인적으로

사무용품이 필요하시면

꼭한번 들려보세용~ ㅎㅎ





매장 풍경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아침 오픈시간에 맞춰

대표님께 인사드리려고 가서

안에 내부 사람이 없었는데

점심에 볼일이 있어

이쪽 근처를 지나가다 보니까

점심에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용 ㅎㅎ

친절한 민실장이

중개해드린 알파문구.

대표님 꼭 사업 번창하길 바래요!!




알파문구 계약후기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점점더 문래SKV1센터에

상가와 사무실들이 입점을 하고 있어요.

영등포에서 가장 입주하고픈 건물

문래skv1센터

매매/임대

한번에 쭈욱쭉 빠지고 있는데요 ㅎㅎ

사무실,상가 매물

지금이 임대하기

좋은 타이밍인 것 같아요 :)

사무실,상가 임대,매매 문의는

전화상이나 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