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친절한부동산중개법인㈜

[문래동맛집] 사회적기업! 맛있는 드림플러스샌드위치에서 함께 좋은일에 동참해보아요^^ 본문

민실장의 이야기/민실장의 계약Story

[문래동맛집] 사회적기업! 맛있는 드림플러스샌드위치에서 함께 좋은일에 동참해보아요^^

친절한 민실장 02-6260-2222 2019. 12. 6. 11:07
728x90


더뉴부동산중개법인 옆에

샌드위치전문점이 오픈했어요 :)

안녕하세요~ 문래동 더뉴부동산

친절한 민실장이예요.

다들 점심 드시고

3~4시경이면

많이 출출하시죠?

즐거운 간식타임에

포스팅 하나 쓰고 가실게요^^

이번주 월요일,

문래동 하우스디비즈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샌드위치전문점이 인테리어 끝나고

오픈했어요~! ㅎㅎ

저희 더뉴중개법인 바로 옆 이웃이예요.

오늘은 신규 창업한

#드림플러스샌드위치

계약 후기 및 매장 정보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사회적기업

Dream+ 샌드위치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 쥬스 & 티 & 샌드위치 전문점 ]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06호

예약 및 문의

Tel : 02.2672.9201

Tel : 010.3361.7063


계약 후기

계약때마다 매번 느끼는거지만

행복한 중개로 보람을 참 많이 느껴요~

사회적 약자층에 속하는 분들을

도움을 주기 위해서

구청에서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프로젝트중 하나인데요~

샌드위치점을 오픈해 나오는 수익을

사회적 약자분들에게

기부하는 목적으로 창업한거예요.

좋은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회가 되어서 너무 감사해요.

따뜻한 목적을 가지고 있죠? ㅎㅎ

정성가득한 샌드위치가 있는

아늑한 공간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







문래동 하우스디비즈에

꿈더하기사회적협동조합이 창업한 드림플러스샌드위치

하우스디비즈는 상가+사무실로 이루어진

지식산업센터 건물인데

업무하는 상주인구만 꽤나 많은

큰 집합 건물이예요!






2019.12.01날 오픈한

드림+샌드위치!

정확한 상호는

꿈더하기 사회적 협동조합이예요.

상호에서 보듯이

뜻깊은 일을 하기 위해서

오픈한 드림+샌드위치

매출 대박나서 사회적 약자인 분들에게

자활할수 있는 기회를 좀더 많이 제공하고

함께 해서 더욱더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점포 입구에 야외테이블과 벤치가

놓여져 있는데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면

즐거운 티타임하기 딱 좋겠네요~

드림 +샌드위치의 메뉴가 적혀져 있어요.

모닝빵 에그햄 참치 ,

크림치즈샌드위치와

각종 토스트, 쥬스 , 차 등이

다양하게 준비된 매장이예용~ ㅎㅎ

문래동에 사시는 분들이면

꼭!한번 찾아오세요 :)

오픈기념으로 이쁜

눈사람 인형도 받을 수 있어요 ㅋㅋ

맛난 간식을 먹으면서

좋은이웃도 도울 수 있으니

일석이조!! :D






드림 플러스 샌드위치

내부디자인도 세련되게

이쁘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용 ㅎㅎ

보자마자 바로 샌드위치가 떠오르는

샌드위치 그림과

매장 주방 벽면에

설립취지가 나와있는 명판

사회적기업 Dream+

곰돌이도 너무 귀엽게 만들었어요 ♡




오픈하고 첫날에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해주시고 있더라구용~

보통 지식산업센터 건물 상가는

평일 점심이후가 바쁜데

샌드위치를 사러 오신

사무실 회사원분들이 많으셨어요.

아무래도 오픈을 하는과정이 길어

많은 분들이 기대가 크셨나봐용~ㅎㅎ

(저도 많이 기대하고 기다렸어요 ㅋㅋㅋ)



드림+샌드위치에서 시킨

누룽지 차예용~

저희 부동산에 내방해주신

대표님과 같이

얘기드릴 것도 있고

차한잔 마시고 싶어서

방문해서 차를 시켜봤어용 :)

누룽지를 따뜻한물에 탄

누룽지차에 주문했는데

재미나고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좋겠어요 ㅋㅋㅋ






개업 축하하는 의미로

화분 하나도 보내드렸어요.

최고 맛집! 드림플러스샌드위치~

꼭 대박나서 사회 기여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ㅎㅎ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동영상이예요.

바로옆에 저희 더뉴부동산이 있으니

언제든지 상가&사무실 임대 및 매매

상담받으러 저희 부동산에 오세용 :)

친절한 민실장이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하실 수 있게끔 도와드릴게요 ^^*






저희 부동산 위치예용~ㅎㅎ

하우스디비즈 지식산업센터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 문래동 근처에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사무실과 상가가 많아요.

언제든지 상가&사무실 보러

연락주고 오세용 ^^




드림플러스 샌드위치

계약 후기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잘 보셨나요?

문래동에 신축 아파트단지가 지어지고

새로운 신축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니

문래동이 점점 상가가 많아지고

활성화되는게 느껴지네요 :)

아마 몇년안으로 굉장히

떠오르는 태양처럼 많은 발전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이제 겨울의 한가운데로 달려가나봐요.

5시만 넘어도 밤이 어두컴컴해지네요.

날씨도 춥지만 우리 함께

좋은 취지로 오픈한

드림플러스샌드위치에서

따뜻한 겨울 함께해요~

이상~ 친절한 민실장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Comments